컨텐츠 바로가기

    12.23 (화)

    노랑풍선, SFG 신화푸드그룹과 MOU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여행 전문기업 노랑풍선은 국내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 및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여행과 외식이라는 일상 밀착형 소비 영역에서 양사의 고객 기반과 채널을 활용해 상호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 업무협약 체결은 지난 18일 노랑풍선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양사 실무진이 참석한 가운데 향후 공동 마케팅 및 단계별 협업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회사에 따르면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SFG 고객 대상 노랑풍선 여행 특가 및 할인 혜택 제공, 노랑풍선 채널을 통한 SFG 혜택 제공, SFG 매장을 활용한 여행 설명회와 미니 팝업 등 오프라인 운영 검토, 창립 25주년 프로모션과 연계한 공동 캠페인 진행 등을 추진한다.

    뉴스핌

    노랑풍선과 SFG 신화푸드그룹의 업무협약식에서 박정우 SFG 대표이사(왼쪽)와 김진국 노랑풍선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사 임직원들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노랑풍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법인 간 협력을 통한 임직원 대상 상호 혜택 제공도 협약 주요 내용에 포함됐다. 노랑풍선 임직원은 송도갈비, 천지연, 긴자 등 SFG 전체 업장 이용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SFG 임직원에게는 노랑풍선 여행 상품 할인 및 출장 서비스 지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노랑풍선 마케팅팀 관계자는 "외식과 여행은 고객의 일상과 가장 밀접한 소비 영역인 만큼,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협업 모델을 만들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협약 체결 이후에는 구체적인 운영 방식과 단계별 프로모션 계획을 실무 협의를 통해 순차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nylee54@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