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무신사 트레이딩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잔스포츠는 노원점을 통해 새로운 공간 정체성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내부를 우드톤의 캐빈(cabin) 스타일 인테리어로 구성해 자연 속에서 여행하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롯데백화점 노원점은 잔스포츠의 여섯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잔스포츠는 지난해 1월 스타필드 수원점을 시작으로 하남, 잠실, 고양, 부산 센텀시티, 노원 등 수도권과 부산 지역의 핵심 상권에 매장을 순차적으로 열고 있다. 이번 노원점은 서울 북부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는 전략적 거점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잔스포츠는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까지는 △슈퍼브레이크 블랙 △드로우색 블랙 △미디움 액세서리 파우치 블랙 등 인기 제품을 롯데백화점 노원점 한정 선착순 특가로 선보인다.
또한 내년 1월 18일까지 △슈퍼브레이크 △슈퍼브레이크 플러스 랩탑 △라이트팩 △빅캠퍼스 △비욘드팩 △하이랜드 미니팩 등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고객 대상으로 커스텀 패치 부착 서비스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코인 키링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잔스포츠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방문 고객에게는 100% 당첨되는 럭키 스크래치 쿠폰도 선착순 제공한다.
무신사 트레이딩 관계자는 “기존 매장이 일상 속에서의 친근함을 강조했다면, 이번 롯데백화점 노원점은 잔스포츠가 가진 여행 DNA를 공간으로 확장한 첫 시도”라며 “이번 매장은 서울 북부 지역 고객들이 잔스포츠 브랜드를 더욱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핵심 거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