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월)

    티웨이항공, 제주~후쿠오카 노선 신규 취항식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김아영 기자 = 티웨이항공이 오는 20일부터 운항하는 제주~후쿠오카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제주국제공항에서 신규 취항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취항식에는 제주도청 김애숙 정무부지사, 한국공항공사 장세환 제주공항장, 제주지방항공청 이경련 운영지원과장, 티웨이항공 안우진 부대표, 김세미 제주지점장 및 공항 관계자들이 참여하며 꽃다발 전달과 기념 촬영 행사를 진행했다.

    뉴스핌

    19일 제주국제공항에서 제주도청 김애숙 정무부지사(왼쪽 다섯 번째), 티웨이항공 안우진 부대표(오른쪽 세번째), 티웨이항공 김세미 제주지점장(왼쪽 세번째) 및 관계자들이 제주-후쿠오카 노선 신규 취항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후쿠오카 노선은 주 4회 운항을 시작으로 내년 1월 중순부터 매일 1회 운항하며, 내년 2월부터는 주 5회 운항 예정이다. 제주국제공항에서 출발해 약 1시간 10분가량 소요되는 짧은 비행시간과 편리한 운항 일정으로 주말 여행은 물론 개인 및 가족 단위 여행객들의 높은 이용 수요가 예상된다. 실제로 제주~후쿠오카 노선의 첫 편 예약률은 제주~후쿠오카 99%, 후쿠오카~제주 95% 등 높은 수치를 보였다.

    후쿠오카는 제주에서 가장 가까운 일본 대도시 중 하나로, 다양한 미식 문화와 쇼핑, 온천, 자연 관광자원을 두루 갖춘 인기 여행지다. 특히 접근성이 뛰어나 짧은 일정의 해외여행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노선 신규 취항으로 제주 도민들의 해외여행 편의를 높이는 한편, 한·일 간 교류 증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안전운항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고객 편의 중심의 노선 확대와 항공 서비스 증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aykim@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