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월)

    진훈이엔지, 2025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진훈이엔지(대표 어규명)가 19일(금)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주최 '2025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 시상식에서 태양광 전문(구조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머니투데이

    진훈이엔지 어규명 대표(오른쪽)가 '2025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 수상 후 머니투데이 송기용 전무(왼쪽)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이기범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은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발맞춰 기술혁신 기업, 일자리 창출 강화 기업, 고객 만족 우수 기업 등 각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을 발굴하고 선정하기 위해 제정됐다.

    진훈이엔지는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태양광 구조물 제작 및 시공 전문 기업으로, 20년 이상의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표가 직접 현장에서 시공부터 마무리까지 안전하게 진행하고 있다.

    어규명 대표는 "진훈이엔지는 신뢰와 고객 만족을 통해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다. 앞으로도 O&M(유지보수·관리)을 철저히 해나가며 고객만족을 이끌어 나겠다"라며 "태양광발전소는 한 번 사고가 나면 상당한 시간 투자가 필요하며 막대한 손해 역시 발생한다. 당사는 선행관리는 물론 사후관리에도 더욱 신경쓰겠다"라고 밝혔다.

    허남이 기자 nyheo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