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환승연애3' 출연자이자 가수 송다혜가 남자친구 서동진과 15주년을 맞아 기쁜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18일 송다혜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 "안녕하세요 다혜,동진입니다 !저희가 15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합을 맞춰 As ever 라는 곡을 내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충실하며 살다보니 어느덧 15년이 되었네요"라는 글과 함께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이렇게 노래를 함께내본 적은 처음 하는 새로운 일인 것 같아요 아직도 못해보고 새로운 일이 가득한 요즘입니다"라며 "예전에는 기념일이 오직 저희 둘이 이뤄나가는 저희만의 시간이라고 생각했는데 어느순간부터는 저희를 응원 해 주시는 여러분들 덕이라는 생각이 더 크게 들어요"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저희만의 서사를 나누는 것이 저희커플의 특별함이라는 생각이 들어 이번 15주년은 여러분들과 나눌 수 있는 이야기를 만들어봐야겠다는 생각에 앨범까지 내게 되었습니다"라며 "부디 많이 들어주시고 즐겨주세요"라고 덧붙였다. 또한 "사랑합니다 여러분 ~~ 앞으로도 오래오래 함께해요 나 그거 자신있다 (?) 벡년만년 우리 함께해 !!"이라며 팬들에게 애정을 표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에 팬들은 "다혜 동진입니다 볼 때마다 뒷얘기가 결혼일까 봐 나만 두근거리나요?', "결혼하시는 줄 알았어요ㅠ", "15주년 축하해요", "진짜 결혼식은 고척돔에서!!", "축하드립니다", "노래 너무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다혜는 2023년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에 출연해 서동진과의 13년간의 열애사를 밝혀 화제를 모았다. 최종 커플로 이어지지 못했으나 재결합 소식을 전해 대중들의 축하를 받았다.
이하 송다혜 글 전문.
안녕하세요 다혜,동진입니다 !
저희가 15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합을 맞춰 As ever 라는 곡을 내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충실하며 살다보니 어느덧 15년이 되었네요
이렇게 노래를 함께내본 적은 처음 하는 새로운 일인 것 같아요
아직도 못해보고 새로운 일이 가득한 요즘입니다
예전에는 기념일이 오직 저희 둘이 이뤄나가는 저희만의 시간이라고 생각했는데
어느순간부터는 저희를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들 덕이라는 생각이 더 크게 들어요
저희만의 서사를 나누는 것이
저희커플의 특별함이라는 생각이 들어
이번 15주년은 여러분들과 나눌 수 있는 이야기를
만들어봐야겠다는 생각에 앨범까지 내게 되었습니다
부디 많이 들어주시고 즐겨주세요
사랑합니다 여러분 ~~ 앞으로도 오래오래 함께해요
나 그거 자신있다 (?)
벡년만년 우리 함께해 !!
사진=송다혜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