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화)

    서울레저회원권, 2025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레저회원권(대표 박현치)이 19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레저-골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머니투데이

    서울레저회원권 박현치 대표(오른쪽)가 '2025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 수상 후 머니투데이 송기용 전무(왼쪽)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이기범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은 산업 각 분야에서 기업가치를 향상하고 경영 혁신을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유망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이번 수상은 서울레저회원권이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과 고객 중심 경영을 통해 업계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서울레저회원권은 골프, 콘도, 피트니스 등 다양한 회원권 상품을 통합 제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맞춤형 레저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으며, 회원권 거래 과정에서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기 위해 전문 중개 플랫폼을 운영한다.

    최근 10년간 회원권 거래량과 신규 가입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며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서울레저회원권의 박현치 대표는 "이번 유망기업대상 수상은 고객 여러분의 신뢰와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레저 산업의 혁신을 선도하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서울레저회원권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디지털 플랫폼 고도화 △친환경 레저 인프라 구축 △글로벌 제휴 확대 등을 추진하여 국내를 넘어 아시아 레저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홍보경 기자 bkhong@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