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화)

    부산은행, 해양수산부 개청 기념 'BNK내맘대로 예금' 2차 특별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옥빈 기자]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BNK부산은행은 23일, 해양수산부의 개청을 기념해 'BNK내맘대로 예금' 2차 특별판매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제뉴스

    해수부 개청 기념 'BNK내맘대로 예금' 2차 특별판매 홍보 이미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2차 특판은 해수부 부산 이전을 기념해, 지난 12일부터 판매한 1차 특별판매가 시작 5일 만인 16일에 완판됨에 따라 추가로 마련된 상품이다. 지역대표 금융기관으로서 해수부 개청을 시민들과 함께 축하하고, 해양산업 중심도시 부산의 금융 역할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다.

    'BNK내맘대로 예금' 2차 특판의 기본금리는 연 2.30%이며, △특판 우대금리 0.50%p △거래실적 우대금리 최대 0.20%p를 더해 최대 연 3.00%의 금리를 제공한다. 특판 한도는 총 1223억 원이며, 한도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1인 1계좌만 가입이 가능하고, 가입 한도는 최소 100만 원부터 최대 1억 원까지며, 가입 기간은 12개월이다.

    부산은행은 이번 해수부 개청을 축하하며, 커피 트럭 운영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부산은행 신식 개인고객그룹장은 "해수부 이전 기념 특판에 대한 시민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2차 특판을 시행하게 됐다"며 "부산은행은 앞으로도 해양산업 발전과 지역 상생을 위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