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은 26일 고흥군 풍양면에서 '풍양 파크골프장 준공식'을 열고 지역 주민과 함께 완공을 축하했다. 이번 사업은 권역별 파크골프장 조성계획의 일환으로, 고흥군 동부권 포두·북부권 과역에 이어 남부권에 조성된 첫 시설이다.
26일 풍양 파크골프장 준공식에서 공영민군수가 기념사를 하고있다 [사진=고흥군] 2025.12.26 chadol999@newspim.com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풍양 파크골프장은 총면적 3만4545㎡ 부지에 27홀 규모로 조성됐으며, 관리동·대기실·화장실·주차장 등 이용자 편의시설을 갖췄다.
이날 준공식에는 공영민 군수와 류제동 군의회 의장, 송형곤 도의원, 김은수 군체육회장 등 주요 인사와 주민 300여 명이 참석했다. 군은 올해 3월 착공 후 12월 공사를 마쳤으며, 잔디 생육 및 보호 기간을 거쳐 내년 5월 정식 개장을 앞두고 있다.
고흥군은 풍양 파크골프장이 전국대회와 지역축제, 관광자원과 연계될 경우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영민 군수는 "풍양 파크골프장이 군민 건강 증진과 공동체 활성화의 거점이 되길 바란다"며 "권역별 체육 인프라 확충을 통해 고흥이 생활체육 선도 지역으로 자리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hadol999@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