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에브리타임 제품/KGC인삼공사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정관장의 ‘에브리타임’이 tvN의 ‘응답하라1988 10주년’ 방송에 등장했다.
26일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모델인 배우 박보검이 ‘에브리타임’을 챙겨 동료배우에게 전달한 장면이 포함됐다고 밝혔다. 그는 응답하라1988에서 주연을 맡았다.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간편건강의 시대를 열며,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 속 건강 필수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2012년 출시 이후 시간·장소·상황에 맞춰 건강을 케어할 수 있도록 스틱·필름·앰플 등 다양한 제형을 선보이고, 맛과 소재, 기능성을 다변화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에브리타임’의 대표제품은 ‘에브리타임 오리지널’, ‘에브리타임 필름’, ‘에브리타임 샷’ 등을 꼽을 수 있다.
에브리타임 오리지널은 에브리타임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번거롭게만 느껴졌던 건강관리를 하루 1포 홍삼 액상스틱으로 간편하게 케어 할 수 있는 일상 활력 제품이다.
에브리타임 샷은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앰플 타입 제품이다. 진하게 응축된 홍삼의 에너지를 담아 활력이 필요할 때 효과적으로 충전할 수 있어 3040 연령층 고객에게 특히 인기있다.
최근엔 ‘에브리타임 플레이버 라인’도 출시했다. 홍삼에 과일의 달콤한 맛을 더한 제품으로, 홍삼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 외국인 소비자에게 반응이 좋다. 세븐베리, 한라봉, 배, 망고 플레이버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연지연 기자(actress@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