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이민컨설팅 강남역 사무실/사진제공=모스이민컨설팅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번 사무실 확장 이전은 임직원 수 증가와 사업 영역 확대에 따른 전략적 결정으로, 보다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구축하고 고객 대응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추진됐다. 새 사무실은 고객들의 편안한 상담을 위한 VIP 라운지와 임직원 간 협업을 위한 다양한 시설을 갖췄다.
모스이민컨설팅은 사무실 확장 이전을 계기로 ▲VIP 고객을 위한 맞춤형 상담 운영 ▲심층 분석 세미나 개설 ▲외부 전문가와 협업 강화 등을 추진해 상담 서비스의 전문성과 고객 대응 체계를 한층 고도화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모스이민컨설팅은 2026년 1월 3일 새해 첫 미국 투자이민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미국 영주권을 활용한 국내 증여와 상속 문제 대응 방안을 주제로 국세청 출신 세무사의 특강이 진행된다.
또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골드카드를 포함해 미국 투자이민과 관련된 주요 현안을 짚어보고, 향후 미국 투자이민의 방향성에 대해서도 전망할 계획이다.
모스이민컨설팅 새해 첫 세미나는 2026년 1월 3일 오후 2시 모스이민컨설팅 본사에서 진행된다. 개별 상담 예약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모스이민컨설팅 이병인 대표는 "지난 한 해 동안 많은 고객들과 성공적인 계약을 통해 신뢰를 쌓아온 만큼,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접근성이 뛰어난 강남역 인근으로 사무실을 확장 이전했다"며 "쾌적한 환경에서 더욱 내실 있는 상담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홍보경 기자 bkhong@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