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15 (일)

    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컴투스(078340)가 대학생 대상의 공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15기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컴투스 플레이어는 지난 2019년부터 시작된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으로 게임업계 진로를 희망하거나 콘텐츠 기획에 열정을 가진 학생들에게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 15기 모집 분야는 영상기획 및 촬영·편집 중심의 ‘콘텐츠 PD’와 디자인 기반의 콘텐츠 및 숏폼 제작을 담당하는 ‘콘텐츠 에디터’로 나뉜다.

    지원 자격은 국내 거주 대학생으로 최신 트렌드와 AI 툴 활용에 능숙한 인재를 우대한다. 지원은 이날부터 오는 2월 8일까지 컴투스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참가 신청 서류와 함께 자유 양식의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서류 및 면접 전형을 거쳐 선발된 서포터즈는 3월부터 8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한다.

    서포터즈는 컴투스의 사내외 행사 취재, 현직자 인터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다. 특히 자유롭게 기획안을 제안하고 이를 실질적인 결과물로 실현하는 과정을 통해 게임 산업 실무를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다. 제작된 모든 콘텐츠는 제작자 이름을 명시해 컴투스 공식 채용 SNS 채널에 게시된다. 참여자의 실질적인 포트폴리오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매월 소정의 활동비 지급, 우수팀 포상, 현직자와의 소통 및 실무 멘토링 기회가 제공되고 수료자가 향후 컴투스 인턴십 채용에 응시할 경우 서류 전형 가산점 혜택도 부여된다.

    김성태 기자 kim@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