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3 (화)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건강한 가족] 갱년기 여성 건강 돌보는 석류 추출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웰빙제품 리-스타트 여자의 봄날

중앙일보

여성 갱년기 증상의 가장 큰 원인은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분비량 감소다. 이로 인해 호르몬 불균형이 발생하고 저항력이 떨어져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다. 적극적인 대비와 관리가 필요하다. 하지만 많은 여성이 갱년기 증상을 당연하게 생각해 관리에 소홀하다. 코리아리서치의 ‘여성 갱년기에 대한 인식 조사’(2016) 결과, 성인 여성의 50% 이상이 갱년기를 적극적으로 관리하지 않고 방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효소 전문기업 아미코젠의 헬스케어 브랜드 케이뉴트라가 ‘리-스타트 여자의 봄날’(사진)을 출시했다. 여성 갱년기 증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대표적 건강기능식품이다. ‘리-스타트 여자의 봄날’은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고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국내 최초의 기능성 원료인 ‘석류 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석류 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안전한 원료로, 에스트론·에스트라디올·에스트리올 등 세 가지 에스트로겐이 함유돼 있다. 또한 아사이베리 과즙 분말, 크랜베리 농축 분말 등 여성에게 좋은 아홉 가지 부원료가 들어 있다. 케이뉴트라는 오는 30일까지 선착순 300명에게 ‘리-스타트 여자의 봄날’을 유통 최저가로 판매한다. 행사 물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모바일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카카오 플러스친구] [모바일웹]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