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링크샵스·메이크샵, 의류쇼핑몰 창업 지원 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대문 의류 도매 중개 플랫폼을 운영하는 링크샵스는 17일 전자상거래 통합 서비스업체 메이크샵과 함께 쇼핑몰 창업 지원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조선비즈

링크샵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의류 쇼핑몰 창업자들을 위한 이번 행사는 오는 2월 16일까지 2개월간 진행된다. 링크샵스와 메이크샵에 가입하면 100만원 상당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메이크샵 1년간 무료 이용 △링크샵스 사입 수수료 20만원 지원과 무료 배송 20회 서비스다. 사용자는 쇼핑몰 창업 초기에 필요한 서비스 중 일부를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링크샵스엔 의류, 악세서리, 신발을 취급하는 약 8000개 도매상이 입점해 있고, 약 200만개 상품을 판매 중이다. 동대문 상품을 기반으로 하는 소매상들은 링크샵스에서 사입, 배송, 영수증 처리까지 일원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메이크샵은 사용자가 쉽게 웹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는 쇼핑몰 구축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창업 컨설팅과 마케팅도 지원해주고 있다. 메이크샵 누적 쇼핑몰 수는 46만개로 대표적인 쇼핑몰은 조아맘, 분홍코끼리, 아보키 등이 있다.

서경미 링크샵스 대표는 "메이크샵과 예비 쇼핑몰 창업자들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만한 행사를 오랜시간 고민했다"며 "비용 절감뿐만 아니라 창업과 운영의 시행착오를 줄이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범수 기자(kbs@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