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글로빛, 성균관대 대학원 대상 ‘논문작성법 특강’ 성황리에 마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석사·박사논문, 국내외 학술지 및 청소년논문 컨설팅 전문기관 글로빛이 성균관대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논문작성법’ 특강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글로빛 대표 컨설턴트 전성욱 대표가 강연자로 나섰으며, 논문작성 시 알아야 하는 논문의 체계, 구성, 형식, 인용표시, 학술적 글쓰기 원칙, 표절 등의 연구윤리 내용으로 진행됐다.

전성욱 글로빛 논문컨설팅 대표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논문 주제선정, 연구설계, 통계분석, 심사관리 등 고객 개개인의 니즈와 진행상황에 맞춘 1:1 컨설팅을 제공하는 글로빛 논문컨설팅을 운영하고 있다.

전성욱 대표는 “논문은 누구나 쓸 수 있지만 노하우 없이 체계나, 형식, 글쓰기 원칙에 맞게 작성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며 “앞으로도 이번 특강처럼 연구자들에게 노하우를 전수할 수 있는 강의를 다앙하게 기획, 실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4차산업혁명에 맞춘 연구분야 확대, 연구자 사은품 무료지원을 통한 연구장려에 적극 나서고 있다.

최근 1500여개 정부·공공기관과의 논문컨설팅 업무제휴, 대학∙대학원 연구장려금 기부 등 사회기부활동 확대,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등 4차산업 관련 분야 컨설팅 확대, 법과 윤리를 준수하는 윤리경영을 중심으로 지식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이투데이

(글로빛)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투데이/유현희 기자(yhh1209@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