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포이보스 연예인 봉사단, 동두천시에 연탄 기부 및 배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포이보스 연예인 봉사단, 동두천시에 연탄 기부 및 배달.(사진제공.동두천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두천=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연예인봉사단 포이보스는 17일 동두천시를 방문하여 저소득가구를 위해 연탄 6,250장(5백만원)을 동두천 연탄은행에 기부하였다.

연예인봉사단 포이보스는 그동안 국민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연예인들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를 하는 연예인 봉사단체로, 동두천시에는 처음으로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자 연탄 6,250장(5백만원 상당)을 기부하였다.

더욱이 이중 연탄 3,000장을 직접 광암동 저소득가구 10가구에 배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동두천시 최용덕 시장은 "추운 날씨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동두천시를 방문해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연탄을 기부하고, 직접 배달에도 참여해 주신 것에 동두천시민을 대표하여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도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연예인들로 오래 기억되기를 바란다."고 전하였다.

봉사단을 대표하여 배우 정동환 씨는 "큰일도 아니고 작게나마 연예인들이 모여서 작은 사랑을 나누고자 동두천시를 방문한 것인데, 시장님과 시민들께서 크게 환영해 주시고 기쁘게 맞이해 주셔서 감사를 드린다."며, "처음으로 동두천시를 방문했는데, 이번을 계기로 자주 찾아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작은 정성을 보태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연탄배달을 위해 함께 동참한 동두천연탄은행 오성환 목사도 동두천시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연탄을 기탁해준 것에 감사를 전하였다.

오늘 배달하지 못한 잔여 연탄은 향후 연탄은행을 통해 저소득가구에 배달될 예정이다.

국제뉴스

포이보스 연예인 봉사단, 동두천시에 연탄 기부 및 배달.(사진제공.동두천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