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일)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원추 오늘의운세]말띠, 말은 소와 다르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월9일 수요일 (음력 12월4일 임오)

▶쥐띠

지금 주어진 환경이 고생스럽더라도 지레짐작해 포기하면 훗날 크게 후회한다. 행운 방향은 동쪽이다. 감정이 풍부하고 감성에 잘 젖는 2, 3, 7월생은 그곳에서 만난 ㄱ, ㅅ, ㅈ 성씨가 훗날 도움을 줄 테니 이번엔 그의 부탁을 들어줄 것.

▶소띠

독단적으로 행동하면 실수가 도사리기 마련이다. 상황을 너무 쉽게 파악하고, 무조건 전진한다는 것은 위험한 일이다. 7, 11, 12월생은 흑백을 잘 판단할 것. 공정하게 본분을 다하면 결실하겠다. 서쪽을 유의하라.

▶범띠

7월생 여자는 짝사랑을 그만두라. 상대 남자는 내 생각과 전혀 다른 곳을 향하고 있다. 기술직, 제조업 종사자는 변동해서 하는 일이 힘겹다고 주저하지 말라. 쥐, 토끼, 말띠 도움을 받으면 쉽게 해결하니 잘 활용하라.

▶토끼띠

유흥이나 오락으로 보내는 날이 되기 쉬워 지출이 늘겠다. ㄱ, ㅅ, ㅈ 성씨는 금전 운이 따르므로 돈 걱정 없다. 사교가 확대하는 경향이지만, 귀인은 남쪽에 있으니 그의 말을 들으라. 이성에게 깊이 빠지지 않도록 주의.

▶용띠

목표가 너무 원대하면 매사가 엉킨다.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주위와 조화를 이룰 때 성과가 생긴다. 조급하게 추진하지 말라. 1, 4, 9월생 여자는 한 사람으로 만족하라. 마음속 탐심은 겉으로 나타나기 마련이다.

▶뱀띠

감정대로 움직이면 마이너스 된다. 3, 4, 8월생 남자는 순간적으로 욱하는 성질이 가정 평화를 깨니 주의하라. 오늘 서북쪽으로 가지 말라. 손재수가 우려된다. 목전의 문제가 아무리 급해도 기다리라. 도매업은 수익을 올리는 날이다.

▶말띠

엄격하게 행동하되 부드러움을 잊지 말아야 한다. 주위와 협조할 수 있으면 운기도 호전한다. ㄱ, ㅅ, ㅊ 성씨와 성의 있게 대화하라. 권위나 힘을 과시하면 아랫사람이 저항한다. 실력을 잘 활용하자. 동쪽 길.

▶양띠

그간의 정체에서 벗어나 한 걸음 더 나아가도록 실력을 강화하고, 한눈팔지 않을 때 좋은 결과가 있겠다. 1, 3, 9월생은 이제까지의 고생이 오늘 효과를 본다. 지금이야말로 내 재주와 역량을 발휘할 때. 갑작스러운 지출이 생긴다.

▶원숭이띠

시야가 좁으면 사람을 잘못 판단하기 쉽다. 지금까지 쌓은 신뢰를 한순간에 박탈당할 수 있다. 직선적인 말과 행동을 자제하라. ㄱ, ㅂ, ㅍ 성씨는 남의 사랑을 내 가슴에 품으면 품을수록 불행만 자초할 수. 불필요한 정에 얽매이지 말라.

▶닭띠

공연히 서두르다가 실패만 하니 침착할 것. 만사가 순탄하더라도 지나친 욕심이 일을 그르친다. 매매 계약은 충분히 검토할 것. 동갑 인연과 충돌 주의. 상대의 신경이 예민해 있으니 배려함이 좋겠다. 1, 2, 3월생에게 검은색은 흉.

▶개띠

ㄱ, ㅅ, ㅍ 성씨 남성은 여성을 대할 때 항상 처음과 같지 않아 상대가 불만을 품는다. 그것을 모르고 떠나는 여성들로 인해 괜히 콤플렉스가 생길 수 있다. 2, 5월생은 애인에게 늘 부드러운 말과 행동이 필요.

▶돼지띠

여성은 외양에 돈을 들이고 화려해지고 싶은 때나 착실함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굳이 꾸미다가는 신뢰를 잃으니 소박한 태도와 성실함이 필요하다. 학술, 예술, 공무원은 향상할 운이나 투자금융업, 화학, 목제업 종사자는 평온하지 않겠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