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원추 오늘의운세]범띠 음력 3·4·10·12월생, 원숭이·개띠야 도와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월29일 화요일 (음력 12월24일 병인)

▶쥐띠

3, 4, 8, 12월생은 가정이 편안해야만 만사가 순조롭다. 아무리 좋은 진수성찬도 마음이 불편하면 맛있게 먹을 수가 없다. 가정의 화목을 제일로 삼고 화합함이 좋겠다. 애정에는 방해자가 있을 듯하니 ㅂ, ㅅ, ㅇ 성씨는 남쪽 남, 녀 조심하라.

▶소띠

어떤 일이든 너무 깊이 파고들면 주위 사람들까지 피곤해진다. 지나쳐도 되는 일은 신경쓰지 않는 것이 건강에 좋을 듯. 1, 2, 3월생은 투자해놓고 빚은 늘고 있으니 현상유지가 어렵구나. 더욱 내실을 기할 것. 푸른색 계통 옷이 길하다.

▶범띠

한 가지 일이 잘못됐다고 해서 모두를 포기한다면 그야말로 어리석은 사람이다. 세상에는 여러 종류의 사람과 직업이 있다. 어느 쪽을 택하느냐에 승패가 있겠다. 3, 4, 10, 12월생은 원숭이, 개띠와 함께 하는 일은 순조롭게 풀릴 듯.

▶토끼띠

활동에 한계가 있다. 무리하다가 건강을 해칠 염려 있다. 잠시 차분하게 휴식을 갖는 것도 좋을 듯. 포부만으로는 성취할 수 없는게 현실. 지혜를 모아 노력하라. 불가능은 없다. ㄱ, ㅈ, ㅎ 성씨의 조언을 참고해 하는 일 추진하면 길하다.

▶용띠

ㄱ, ㅂ, ㄹ 성씨는 목적이 있다면 결단성이 필요할 때. 감정만 앞세우지 마라. 어떠한 경우에도 상대를 미워해서는 성사될 일이 순조롭지 못하다. 2, 4, 10월생은 자기 사랑을 남에게 빼앗길 수 있다. 필요 이상으로 접근하는 사람을 경계함이 좋을 듯.

▶뱀띠

ㄴ, ㅇ, ㅈ 성씨는 자신을 너무 비관하지 말라. 과신도 하지 말고 주위 사람들의 충고를 고맙게 받아들인다면 어려운 일이 순조롭게 풀릴 듯. 1, 5, 9월생은 본인 마음을 스스로 달래라.

▶말띠

자존심을 세우지 말고 유대관계를 최대한으로 한다면 직장에서 좋은 소식 있겠다. 떠난 사람 생각보다 현 위치에서 냉철한 판단이 필요할 때. ㄱ, ㅁ, ㅈ 성씨는 의연한 자세로 때를 기다려라. 서북쪽에서 도움 온다.

▶양띠

요행을 바라지 말고 힘써 노력하라. 남의 것 탐내면 내 것부터 손실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분수를 알고 자신의 진로를 선택할 때. 5, 9, 11월생은 상대를 진실한 마음으로 대하면 멀어졌던 사람도 귀인이 될 수 있다. 투기는 불길.

▶원숭이띠

부부간의 정만은 누구보다 행복하게 살 수 있다고 자부할 수 있다. 그러나 혼자 저지른 일때문에 하소연하니 부모, 형제에게 걱정만 줄 뿐. 마음 편치 않다. ㅅ, ㅊ 성씨는 이기적인 성격을 버리고 이끌어 갈 때 추진하는 일 대성할 수 있다.

▶닭띠

이것저것 끝맺음 없이 천방지축으로 흔들린다면 어느 것 하나 제대로 되는 일이 없을 것이다. 결단성 있게 한 가지 목적이 있으면 끝까지 결실 보아야 성공할 수 있다. 서두르지 마라. 북, 동쪽에서 도움올 듯. ㅅ, ㅇ, ㅊ 성씨는 아이들 건강 주의.

▶개띠

자기의 몫을 빼앗길 수도 있으니 남의 의견을 따르기보다는 자기주장을 확실하게 할 수 있는 자신감을 가져라. 자기 앞길도 알지 못하면서 남의 일 걱정하고 있는가. 변동은 어리석은 일. 그러나 정확한 정보를 입수하고 나서 결정하는 것이 좋을 듯.

▶돼지띠

어느 누구든 인생에 대해 조언은 해줄 수 있어도 대신 살아 줄수는 없다. 비관하고 있지 말고 올바른 길을 찾아라. 남의 것 넘보지 말고 현 위치에서 최선만 한다면 성공할 것이다. 2, 4, 10월생은 유혹의 손길은 뿌리쳐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