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월30일 수요일 (음력 12월25일 정묘)
▶쥐띠
동업하는 사람은 서로 금전 문제로 언쟁 있을 듯. 상대가 마음 상하지 않도록 의논하면서 풀어나가야 손해 적겠다. 열심히 노력하지만 경쟁자와 방해자가 많구나. 2, 4, 9월생은 신변 조심할 것.
▶소띠
이야기하고 싶어도 사랑하는 사람이 들어주지 않으니 답답하구나. 진심을 몰라주니 정신적인 상처로 인해 건강 상태가 좋지 않겠다. 사업과 직장도 순리대로 풀리지 않으니 걱정뿐. 쥐, 토끼, 말띠와 함께함이 좋을 듯.
▶범띠
투자는 해놓고 득이 없다. 이럴 수도 저럴 수도 없으니 마음고생이 많구나. 애정은 서두르는 것보다 자신의 마음을 진실하게 보일 때 좋은 소식 올 듯. 9, 11, 12월생 직장인은 하급자에게 특별한 신경쓸 것. 따스함을 보일 때 칭찬이 들린다.
▶토끼띠
화를 참는 것만큼 즐거움이 크다. 1, 5, 8월생은 사랑하는 사람에게도 동료 간에도 당신의 너그러운 내면을 보여준다면 좋은 일 있겠다. 남편과 자녀로 인해 마음고생 많겠지만 지혜롭게 대처하라. ㄱ, ㅅ, ㅊ 성씨는 자신감이 필요할 때.
▶용띠
동기간에 우애가 없으니 불화 잦겠다. 서로 자주 왕래하면서 화목 찾는 것이 우애를 쌓는 길이다. 때는 항상 당신을 위해 기다리지 않는다. 1, 3, 5월생은 신념을 굽히지 말고 인내로 전진한다면 성사될 운이다. ㄱ, ㅂ, ㅇ 성씨는 북, 서쪽이 길조.
▶뱀띠
매사가 힘에 겨워 부담스럽지만 ㅂ, ㅇ, ㅈ성씨에게 도움을 청하면 순조롭게 풀릴 듯. 주부는 자녀 일로 신경 쓸 일 생김. 각별히 살펴봐야겠다. 2, 4, 8, 12월생은 화가 난다고 언행 남발하지 마라. 훗날 큰 화근이 될 수 있다.
▶말띠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헤아려줘야 모든 일이 순리대로 풀린다. 무언으로 대하는 것보다 대화로 문제 풀어라. 진실한 대화가 당신을 행복으로 인도할 때다. ㄴ, ㅂ, ㅇ 성씨는 허욕을 부린다면 함정에 빠질 우려 있으니 탐욕은 금물.
▶양띠
자신을 확실히 알고 처신하라. 남을 기만하면 자신에게 더 큰 재앙이 온다는 것을 깨달아야 할 때. 1, 5, 11월생은 추진하는 일 너무 급히 서두르지 마라. ㄱ, ㅅ, ㅊ 성씨는 금전으로 고심할 수 있다.
▶원숭이띠
주변을 정리하고 인내심을 길러야. 하면 된다는 자신감으로 개척하라. ㄱ, ㅁ, ㅈ, ㅌ 성씨는 부부간 의견 대립으로 고심할 수 있다. 3, 6, 7, 9월생은 북, 동쪽 사람에게 조언을 얻어 새 출발함이 좋을 듯. 지나친 신경은 금물. 음주에 주의.
▶닭띠
자신을 낮추면 높아지고, 모두가 저절로 따라 올 것이다. 좋은 기분으로 가족과 함께 한다면 매사가 순조롭겠다. 사업가는 지나친 확장은 삼가고 현재 위치에서 내실 기할 때 의외로 큰 소득이 있을 듯. 2, 7, 9월생은 유혹의 손길 조심.
▶개띠
감정을 앞세우지 말고 침착하게 처신하라. 자녀들에게 시간을 두고 관심 갖는 것도 탈선을 막는 길. 하는 일이 잘 되지 않는다고 의기소침하지 마라. 점차적으로 운이 들어오니 걱정 사라질 듯. 2, 8, 10월생은 구설 조심.
▶돼지띠
정신적으로 고통스러워도 마음을 다스리고 즐거운 마음으로 살아야 건강에 해가 없겠다. ㄱ, ㅇ, ㅊ 성씨는 기회를 포착해서 운을 잡아라. 자신의 인생은 그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일. 메뚜기도 한철이라 했다. 11, 12월생은 적색이 길조.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