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2월7일 목요일 (음력 1월3일 을해)
▶쥐띠
겸손한 자세로 자기 일에 몰두하라. 시작은 좋았으나 세월이 가면 갈수록 힘들어지는 격. 상대가 범, 닭, 돼지띠라면 믿고 따르라. 둘이서 화합하지 않으면 후회할 일 있을 듯. 2, 9, 12월생은 마음고생에서 하루빨리 벗어날 것.
▶소띠
현명한 처세가 요구된다. 제아무리 눈치가 빠르다고 하지만 마음이 두 곳에 있으니 신경 쓰이겠다. 3, 9, 12월생은 자신감을 갖고 지낼 것. ㅂ, ㅈ, ㅊ 성씨는 애정문제로 갈등 겪을 수 있다. 2, 4, 6월생은 검정색을 멀리함이 좋을 듯.
▶범띠
부부 사이는 평온을 이루지만 사업적 뜻이 맞지 않아 갈등 심각할 듯. ㅁ, ㅂ, ㅇ, ㅊ 성씨는 경제권을 여자가 갖고 생활하면 지출 없고 사업적으로 윤택하겠다. 1, 2, 7, 8월생은 부자, 형제간에 금전거래는 심사숙고해라. 뜻하지 않은 일 일어난다.
▶토끼띠
급하게 서두르는 것보다 침착하게 처신하라. 1, 5, 9월생은 줄 것은 빨리 정리할 것. ㄱ, ㅁ, ㅇ 성씨는 건강 주의. 언행도 조심하라. 오랫동안 쌓아온 친분이 무너질 수 있다. 녹색이 정감있는 색.
▶용띠
대인관계와 이성간의 욕망이 지나치게 크다. 직업에 불만이 많을 듯. 4, 7, 9월생은 욕심 부리지 말고 성실하게 노력하면 많은 성과 거둔다. 자신의 분수를 알고 진실된 처세만이 명예 회복할 수 있다. 금전 욕심은 금물. ㄱ, ㅅ, ㅎ 성씨는 서둘지 마라.
▶뱀띠
한 몸으로 두 길을 가려하니 힘겹겠다. 현재 풀리지 않는 것만 생각하지 말라. 미래를 고려해 근면하는 것이 최고. 1, 4, 6, 7월생에게 도움을 주면 사업과 직장운이 길하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실된 마음으로 약속한 말은 책임질 때다.
▶말띠
무엇을 하든 윗사람의 조언을 받는 것이 좋겠다. 동서남북으로 분주히 움직여 주머니에 넣기가 바쁠 때다. 4, 8, 11월생은 지출도 많고 일마다 꼬이는 격. 새롭게 시작하는 것도 좋겠다. 1, 3, 8월생은 푸른색이 길조. 용기내어 북쪽 사람 잡아라.
▶양띠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 감언이설로 고생하지 말고 제 위치로 돌아가라. ㄱ, ㅇ, ㅈ, ㅊ 성씨는 가족이 말리는 사업이나 직업을 갖지 말 것. 자신의 마음을 스스로 달래라. 남의 일에 신 쓰다 7, 11, 12월생은 눈물 흘린다. 동, 북쪽 투자는 길하다.
▶원숭이띠
ㄱ, ㅂ, ㅈ, ㅎ 성씨는 더욱 분발할 것. 힘든 일도 도전해서 정상에 설 수 있는 기백이 있다. 사회생활 원만히 하려면 신용도가 높아야겠고 용기 또한 필요하다. 북, 동쪽 사람에게 조언을 받는다면 대성할 수 있다. 애정에 지나친 신경은 금물.
▶닭띠
답답하다고 생각대로 처신하다가 주변 사람이 다 떠나는 격. 혼자서만 세상을 살아갈 수 없다는 것을 이번 기회에 알 것. 2, 4, 7월생이 부담도 되지만 도움 크다. 깊은 속마음을 알라. 새로운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면 성공 가능. ㅂ, ㅅ, ㅇ 성씨를 조심하라.
▶ 개띠
성실함을 보여 인정받도록 하라. 놀고 있는 것도 한도 있다. 3, 7, 10, 12월생은 건강을 빨리 찾아 재출발에 힘쓸 것. ㅂ, ㅇ, ㅎ 성씨는 각별히 언행 조심. 화난다고 할 말 다하다 큰코 다친다. ㄱ, ㅅ, ㅈ, ㅎ 성씨는 힘을 내라.
▶돼지띠
나태한 마음이 실수를 초래할 때가 있다. 꾸준한 전진만이 성공의 지름길. ㅅ, ㅇ, ㅎ 성씨는 현재 위치에서 변화를 주는 것도 좋겠다. 3, 5, 10월생 마음에서 떠난 사람을 생각하지말라. 자신의 길 개척할 것. 애정으로도 고독감에 지칠 때.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