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유맥스, 오리지널 드라마 ‘로스타임 라이프 : 더 라스트 찬스’ VOD 독점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AOA 민아, 마이틴 송유빈 아이돌 커플로 화제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계 최초 UHD 상용채널 유맥스(UMAX)는 자체 제작 드라마 ‘로스타임 라이프 : 더 라스트 찬스’ VOD를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케이블TV에 독점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로스타임 라이프 : 더 라스트 찬스>’ 옴니버스 포맷의 일본 후지TV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갑작스러운 사고로 죽음을 앞둔 이들이 저승 심판들로부터 이승의 추가 시간을 부여 받은 후 남은 시간 동안 애틋한 사랑을 그려가는 감성 로맨스 판타지다.

AOA 민아, 마이틴 송유빈 등 아이돌 커플의 등장으로 지난 13일 첫 방송 당시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큰 화제를 모았다.

2부작으로 방영된 ‘로스타임 라이프 : 더 라스트 찬스’는 내달 3일까지 1·2부 통합 1편으로 VOD 서비스된다. 또 VOD 구매자 전원에게 VOD 1000원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VOD 1편이 2000원으로 구매 고객은 50% 페이백 혜택을 받는 셈이다.

이영환 홈초이스 미디어사업국 국장은 “이번 유맥스 오리지널 콘텐츠의 디지털케이블TV 독점 공개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디지털케이블TV의 차별화를 이루려는 노력의 일환”이라며 “콘텐츠 수급뿐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디지털케이블TV만의 경쟁력을 제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두리 기자 duri22@ajunews.com

정두리 duri22@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