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계양전기) |
[이데일리 이재길 기자] 해성그룹의 전동공구 및 자동차용 모터 제조 전문기업 ‘계양전기’가 18V 충전드릴 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계양전기가 선보인 8V 충전드라이버드릴 ‘DD18BL-W’와 충전햄머드릴 ‘DM18BL-W’는 고효율 BLDC(Brushless Direct Current) 모터와 컴팩트한 설계가 특징이다. 활용도가 높아 다양한 작업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계양전기는 18V 충전드릴 출시 기념으로 DD18BL-W와 DM18BL-W(베어툴 제외) 구매고객을 위한 사은품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4월 30일까지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공식 홈페이지에 제품을 등록하면 18V 2.0Ah 리튬이온 배터리와 공구집을 증정한다.
제품 1대 구매 시 배터리 1개와 공구집 1개가 증정되며, 1대 이상 구매한 경우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2019 신년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4인치 그라인더 증정)와는 중복 적용을 받을 수 없다.
또한 제품 불량 발생 시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무조건 무상 교환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DD18BL-W와 DM18BL-W(베어툴 제외) 제품 구매 및 홈페이지 등록 고객이 대상으로, 제품을 구매한 뒤 6개월 이내에 고장이 발생하면 새로운 제품(해당 기종 베어툴)으로 교환받을 수 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