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빌드 전시장 현장 할인 행사…최대 300만원↓
코리아빌드 2019 홈씨씨인테리어 부스 전경© 뉴스1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심언기 기자 = KCC가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KCC는 전날부터 오는 24일까지 닷새 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코리아빌드'에서 홈씨씨인테리어 신제품 Δ오가닉(Organic) Δ소프트(Soft) Δ트렌디(Trendy) 등 3종 패키지를 처음 공개했다.
오가닉(Organic)은 베이지톤과 밝은 우드 톤의 컬러로 리뉴얼됐다. 소프트(Soft) 는 부드러운 컬러와 장식들을 사용해 포근한 느낌이 특징이다. 트렌디(Trendy)는 실용성에 기반한 가장 단순·간결한 그레이와 화이트 등 밝은 무채색 계열의 컬러로 꾸며진다.
KCC는 코리아빌드의 홈씨씨인테리어 부스에서 신규 패키지 3종 이외에 미세먼지 차단 하이브리드 환기창과 미세먼지 방충망 등 다양한 창호 제품을 이용한 인테리어도 전시한다. 실물 제품과 함께 단면도를 볼 수 있는 샘플 제품까지 함께 배치해 관람객들의 이해를 돕는다.
아울러 ‘이동식 구경하는 집’ 콘셉트로 차 안에 작은 창호 전시장이 마련된 ‘윙바디 카’는 전시 부스 바로 앞에서 양 날개를 활짝 열고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타일이 아닌 패널 소재를 이용해 빠른 리모델링이 가능한 욕실 신제품 '이지패널 패키지'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KCC는 전시 기간 내 홈씨씨인테리어 부스를 방문한 고객에게 리모델링 비용 최대 300만원 할인, 욕실 부분 리모델링시 최대 60만원 할인, 창호 별도 교체시 100만원 상당의 로이(Low-E) 유리 무상 업그레이드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파트너 업체 등록시 첫 구매 건에 홈씨씨인테리어 자재 최대 1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KCC 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신규 패키지 소개, 최신 인테리어 정보 및 트렌드 제공, 친환경 건축자재 소개 등 건축문화의 모든 것을 소개해 준다"며 "주거공간의 트렌드를 이끄는 디자인과 친환경 건축자재를 통해 코리아빌드를 시작으로 2019년에도 다양하고 적극적인 방식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eonki@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