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4일까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 통해 도쿄 디즈니랜드 여행권 등 경품 제공
디즈니 코리아가 내달 14일까지 대표 캐릭터 '곰돌이 푸'와 함께하는 '에브리데이 푸' 캠페인(포스터)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긍정적이고 순수한 푸의 사랑과 우정에 대한 메시지로 바쁜 일상에 지친 이들을 위로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열린 이 캠페인은 서울 소재 '이태원 꿀하우스' 체험, 일본 도쿄 디즈니랜드행 비행기 티켓 추첨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오프라인 체험공간인 이태원 꿀하우스에서는 곰돌이 푸와 관련된 한정판 제품, 관련 콘셉트의 디저트,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에 나온 야외 루프탑 포토존 등을 즐길수 있다.
YES24와 이랜드, 비욘드, 서울우유, 텐바이텐, 금홍팬시 등 다수 브랜드가 곰돌이 푸와 콜라보 제품을 출시했다.
이 중 12개의 제휴 브랜드에서 곰돌이 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구매하면 푸의 명대사가 담긴 '꿀명언 카드' 4종 중 1종이 무작위로 제공된다.
제품 구입 후 인스타그램에 '#EverydayPooh #푸렌십' 해시태그와 함께 카드 4종을 모두 인증하면 도쿄 디즈니랜드 2인 여행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서울 '이태원 꿀하우스'의 내·외부·모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
캠페인 기간 동안 푸 제품 구매 인증 사진을 게재하면 한정판 ‘꿀럭키백’이 추첨 증정된다.
양봉식 기자 yangbs@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