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캡틴 마블’ 업데이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마블 퓨처파이트 캡틴 마블 업데이트. 넷마블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마블 퓨처파이트’가 영화 ‘캡틴 마블’의 개봉을 맞이해 신규 캐릭터 3인을 추가한다.

넷마블(251270)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개봉을 앞둔 마블 스튜디오의 영화 캡틴 마블을 주제로 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영화 캡틴 마블은 기억을 잃은 파일럿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가 어벤져스의 마지막 희망 캡틴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영화 캡틴 마블과 연계된 이번 업데이트에서 마블 퓨처파이트는 ‘닉 퓨리’, ‘민에르바’, ‘코라스’ 등 영화에 등장하는 캐릭터 3인을 추가했다. 새로운 캐릭터들과 함께 ‘캡틴 마블’, ‘로난’, ‘닉 퓨리’, ‘민에르바’의 영화 ‘캡틴 마블’ 버전의 유니폼도 공개한다.

새로운 캐릭터와 유니폼 업데이트 이외에도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추가했다.

우선 영화의 장면을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레전더리 배틀’에 캡틴 마블 테마를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영화에 등장하는 영웅들과 배경들을 재구성한 3개의 스테이지를 진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캡틴 마블은 티어-3승급과 새로운 얼티밋 스킬을 얻게 되며 캡틴 마블, 로난, 닉 퓨리, 민에르바, 코라스의 잠재력 개방도 가능하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