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4 (화)

카카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 ‘카카오 나우’ 개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카카오는 서비스 소식, 기술, 문화, 비하인드 스토리 등의 콘텐츠를 담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 ‘카카오 나우’를 신설했다고 21일 밝혔다.

카카오 관계자는 "다양한 영역에 걸쳐 제공 중인 서비스 이용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마련하고 정보 전달과 함께 소통의 깊이를 더하기 위해 통합 브랜드 채널을 신설했다"고 설명했다. 카카오톡 내 ‘더보기’ 탭 하단의 배너와 카카오플러스 채널에서 관련 콘텐츠들을 접할 수 있다.

카카오는 주요 서비스에 대한 심층 분석을 비롯해 유저 공감 콘텐츠, 이색 랭킹, 이용자 대상 혜택 등 내용들을 소개할 계획이다. 아울러 정제된 뉴스 형태로부터 벗어나 비하인드 스토리, 인물 인터뷰, 숨겨진 기능 등의 콘텐츠로 구성의 방향성을 맞춰 친숙함과 선호도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카카오는 카카오 나우 개설일에 맞춰 첫 번째 콘텐츠로 최근 리뉴얼된 카카오톡 알림음에 대한 내용을 선보인다. 새로운 알림음의 탄생 배경과 채팅방 별 알림음 설정팁 등을다루며 이 밖에도 오픈 기념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카카오 관계자는 "카카오가 선보이고 있는 서비스에 관한 이야기, 이용자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내용 등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주제들로 카카오 나우를 구성할 계획"이라며 "뉴미디어 콘텐츠 시대에 맞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카카오라는 브랜드를 경험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jay@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