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4 (화)

경희사이버대, 2019학년도 전기 입학식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오는 2월 23일 오후 3시, 경희대 서울캠퍼스 평화의 전당에서 2019학년도 전기 입학식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입학식 본 행사는 개식선언을 시작으로 △입학허가 △입학생 선서 및 경희 Honor Code 선언 △장학증서 수여 △예비경희인 5단계 프로그램 이수증 수여 △입학식사 △재학생 대표 환영사 △축하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경희 Honor Code 선언은 경희사이버대의 설립 이념인 ‘문화세계 창조’를 바탕으로 하며, 학문 탐구자로서의 정직하고 성실한 마음을 함께 다짐하는 순서이다.

예비경희인 5단계 프로그램 이수증은 경희사이버대학교가 2019학년도 예비 신·편입생들을 위해 진행된 교육 프로그램이다. 단계적·체계적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정보 전달과 학교와 유대감 형성을 위해 진행됐다.

5단계를 모두 이수한 학생에게는 이력(학적)에 기재되는 대학 명의의 이수증 발급과 경희사이버대학교가 매년 두 차례 진행하고 있는 해외탐방프로그램에 참여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축하공연으로는 JTBC ‘팬텀싱어 1’에 출연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동신의 노래가 준비돼 있다. 이동신은 경희대 성악과를 졸업했다.

본행사 이후에는 학교 전체 오리엔테이션으로 △교가 배우기 △학사제도 안내 △경희가족 혜택 안내 △총학생회 소개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입학식 이후에는 학부 및 학과별로 주관하는 오리엔테이션이 이어진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