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일)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원추 오늘의운세]말띠 음력 5·6·7월생, 지난일 단념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4월3일 수요일 (음력 2월28일 경오)

▶쥐띠

이리 뛰고 저리 뛰며 힘든 일 처리하지만 좋은 소리는 들리지 않는구나. 남의 일에 함부로 참견하지 마라. 내 탓이 아닌데 네 탓이라는 원망 듣겠다. 7, 8, 9월생 노란색 삼가라. 스스로 나약해진다. 푸른색으로 용기를 얻어라.

▶소띠

상대를 탓하기 전에 자신의 단점을 고쳐봄이 어떨까. 실속없이 심신만 피곤하니 잊을 건 잊고 때를 기다리면 반드시 얻을 수. 1, 8, 10월생 애정문제가 다소 복잡하게 엮이니 애간장 태우겠다. 홧김에 운전대 잡지 말 것.

▶범띠

지금은 힘에 겨워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이구나. 몸과 마음 의지할 곳 없는 상태라고 잘못하다 속임수에 넘어갈 수. 타인의 호의를 무조건 받아들이지 말 것. ㄱ, ㅇ, ㅊ, ㅁ성씨 불가능이란 없으니 용기 백배하여 자신을 얻을 것.

▶토끼띠

눈앞에 보이는 것은 그림의 떡. 그것을 취하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피해 줄 수 있으니 뜬 구름 잡지 말 것. ㄱ, ㅇ, ㅂ성씨 말 한 마디가 모든 것 그르칠 수 있으니 언행 함부로 하지 마라. 그동안 곱던 정 한순간에 무너질 수.

▶용띠

남들에게는 알차 보이지만 속은 빈 껍질 뿐이구나. 현재는 인내가 필요. 무한한 힘과 성장이 숨겨져 있으니 하고 있는 일 계속 노력하라. 1, 6, 8, 10월생 살아가는 방법은 여러 가지. 그 모양이 어떻게 변하느냐에 달려 있음을 알 것.

▶뱀띠

물질적인 면보다 정신적인 면에서 시달림이 올 수. 자존심을 내세우는 것도 좋지만 상대방의 의사를 존중하고 유대관계를 원만히 하라. 잘못하다 내 것까지 빼앗기며 뒷북 맞는 격. 1, 2, 3월생 검정색은 자신을 나타내지 못하니 피할 것.

▶말띠

한 가지 일에 골똘하다가 우울증이나 질병으로 고생할 수. 5, 6, 7월생은 잡은 고기 놓치고 안타까워하는 격. 지난 것은 빨리 단념하라. 친할수록 지킬 것은 꼭 지켜야 할 때다. 서, 남 간에 있는 자의 뜻대로 마음의 문 열어라.

▶양띠

출세하고 성취하려면 높은 것만 바라보지 말 것. 자신보다 부족한 것을 택할 때 후일 만족이 더욱 클 것 같다. 금융, 화학, 의류, 금속업자 ㄱ, ㅇ, ㅎ성씨는 주머니의 부피가 크겠으니 귀가 시간 늦지 않도록 서두름이 좋겠다.

▶원숭이띠

내것이 아니면서 자기 것처럼 하다가 꼬리를 감추는 격. 4, 5, 7월생 말, 범, 닭띠가 염려하고 있다. 진실을 털어놓고 원 위치로 돌아감이 좋겠다. 증권, 화공, 세탁업자는 변동수와 이사수가 있을 수 있으나 서둘지는 말 것.

▶닭띠

가족 간에 신병수 아니면 직업을 변동하는 운이 있을 듯. 2, 4, 10월생 방황에서 벗어나야겠다. 기술, 연구, 공직자는 가정에 더욱 신경 써야 할 때. 자아도취에서 깨어 일어나라. 부지런히 뛰면 늦지 않겠으니 힘을 낼 것.

▶개띠

사람으로부터 도움 받고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으나 상대방의 뜻과 행동을 무시하다가 날벼락 맞을까 염려된다. 예능, 예술, 의류, 창작, 기술직 종사자는 아랫사람이나 동년배의 시비를 조심할 것. 긍정적으로 처신하라.

▶돼지띠

하는 일 이상 없고 부부 간에도 이상 없다. 그럼에도 내 마음에서 점점 멀어져 가는 그를 탓하고 있는 격. 2, 5, 9월생 풍선이 계속 커지는 재미로 불다간 터져 버린다. 하나만 알지 말고 다음 것을 생각할 줄 알아야 할 때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