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KT스카이라이프, 2019년 상반기 '사랑의 안테나' 국민 사연 공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임지수 기자] [2016년부터 매년 2회씩 총 158개 미디어 소외계층에 UHD TV·UHD 위성방송 기증]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T스카이라이프는 22일부터 한달 간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와 함께 2019년 상반기 ‘사랑의 안테나’ 국민 사연 공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연 공모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에 공지된 양식을 통해 사랑의 안테나가 필요한 장소와 사연을 작성해 메일로 응모할 수 있다. 올 상반기 사랑의 안테나 기증 대상은 심사를 통해 선발, 다음달 3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사랑의 안테나는 난시청 지역 등 방송 시청 환경이 열악하거나 TV를 통해 문화와 정보 습득이 필요한 장애인·취약계층 시설에 UHD TV와 스카이라이프의 UHD 셋톱박스를 기증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스카이라이프는 지역적 특성에 따른 미디어 소외계층과 TV 시청이 어려운 복지시설 등 사랑의 안테나 혜택이 꼭 필요한 곳을 찾기 위해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상·하반기 각각 국민 사연 공모를 진행하고 전국 총 158개소에 초고화질 방송 시설을 지원해왔다.

유희관 스카이라이프 경영기획총괄은 "앞으로도 스카이라이프는 위성방송의 광역성을 토대로 국민 모두가 차별 없이 방송을 접할 수 있도록 위성방송의 공적 책임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카이라이프는 공모 참여 확대를 위해 한국장애인시설협회와 공동 홍보를 추진하고 다음 카카오 ‘같이가치’를 통해서도 기부금 등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임지수 기자 ljs@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