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한성대, 제2회 글로벌 K-뷰티 마스터클래스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성대, 제2회 글로벌 K-뷰티 마스터클래스 개최

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 중국 미용인 16명 대상 미용기술 교육

메트로신문사

한성대 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가 지난 19일 교내에서 중국 미용인 16명을 대상으로 '제2회 글로벌 K-뷰티 마스터클래스'를 개최했다. /한성대학교


한성대학교(총장 이상한)는 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가 지난 19일 교내 우촌관 4층 뷰티센터에서 '제2회 글로벌 K-뷰티 마스터클래스'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K-뷰티 마스터클래스는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고 한성대의 체계적인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강연에는 중국 난닝시 토털 뷰티샵 대표와 미용 산업 관계자 16명이 참석해 한국의 최신 미용기술과 뷰티트렌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권오혁 주임교수는 "외국의 미용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수시로 한국의 뷰티 트렌드를 교육하면 학생들이 해외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가지게 될 것으로 본다" 면서 "한성대 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 학생들이 해외에 진출하여 세계 뷰티산업을 이끌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3월 첫 개최돼 올해 2회를 맞았으며,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커짐에 따라 올해부터 매분기에 1회씩 연 4회 확대해 진행할 예정이다.

한용수 기자 hys@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