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동양대 대학원 동두천캠퍼스 글로벌 리더십 과정 제1기 워크숍 열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양대(총장 최성해) 대학원 동두천캠퍼스 글로벌 리더십 과정 제1기 원우들은 지난 17일, 18일 양일간 안동하회마을, 동양대학교, 소수서원, 부석사를 방문하는 워크숍을 열었다고 밝혔다.

17일 제1기 원우들이 안동하회마을을 방문한다는 소식을 듣고 류한욱 이사장(안동하회마을 보존회)이 직접 나와 하회마을은 “민속적 전통과 건축물을 잘 보존한 풍산 류씨의 집성촌으로 오랜 세월 동안 같은 성씨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모여 살며 독특한 문화를 이어온 곳이다.” 며 “하회라는 이름은 낙동강이 마을을 휘감아 흐른다는 뜻에서 유래되었다.” 고 전하면서 원우들을 반갑게 맞이했다.

이어 제1기 원우들은 동양대학교 영주캠퍼스를 방문하여 최성해 총장, 김태운 부총장, 조훈 총동문회장, 김자여 원우회장 및 동양대학교 교수들과 함께 간담회의 자리를 마련했다.

최성해 총장은 “동두천캠퍼스 글로벌 리더십 과정 제1기 원우들의 본교 방문을 축하한다.” 며 “동양대학교가 각 캠퍼스를 통해 지방과 수도권이 조화를 이루고 즐겁고 유익한 워크숍을 위해 만반의 준비도 해두었으며 제1기 원우들께서 본교를 위해 선물을 주심에 감사를 드린다.” 고 인사를 전했다.

또한 18일 제1기 원우들이 소수서원과 부석사를 방문하여 영주 지역의 향토를 느끼고 워크숍을 통해 돈독한 우정을 과시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며, 동양대학교 영주캠퍼스 방문을 위해 마련한 대형시계를 최성해 총장에게 선물했다.
(동두천)최종복 기자 bok7000@ajunews.com

최종복 bok7000@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