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7 (월)

'어벤져스 엔드게임' 연일 신기록 행진..사전 예매만 170만 육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어벤져스 엔드게임' 포스터


[OSEN=박판석 기자]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향한 기대감이 높다.

전세계 최고의 화제작 '어벤져스: 엔드게임'(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이 대한민국 영화 역사의 흥행 기록을 다시 한번 갈아치우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드디어 이번주 수요일 개봉을 앞두고 4월 22일(월) 오전 11시 영진위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 개봉영화 기준, 예매율이 무려 97.8%를 돌파하는 전대미문의 기록을 세웠다.

이는 작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대한민국 영진위 통합전산망이 열린 이래, 사상 최초이자 최고의 기록인 개봉 3일째 예매율 97.4% 기록을 가뿐히 갈아치운 것이다. 이 뿐만 아니라 사전 예매량 역시 사상 초유의 신기록으로 170만 장에 육박하며 영화 역사상 최초로 사전 예매량 200만 장 달성에 점차 가까워 지고 있다. 이같이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575만 이상 관객 동원의 흥행작 <캡틴 마블>이후 그간 극장가의 극심한 비수기를 단숨에 날려버리고 활력을 불어넣을 폭발적 흥행 화력의 주인공으로 각광받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대한민국 뿐 아니라 전세계에서도 압도적 예매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북미에서는 이미 전편의 5배 이상을 뛰어넘는 역대 예매 신기록을 세웠으며, 중국 등 세계 각국에서 모두 영화 역사상 최고 예매 신기록들이 쏟아지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 대한민국 역대 예매 신기록을 연일 갈아치우고 있는 신기록 제조기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오는 24일(수) 문화가 있는 날 개봉한다./pps2014@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