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광주신세계, 5월 가정의 달 행사 풍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뉴스웨이 강기운 기자]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최민도)가 쇼핑과 문화를 결합한 콘셉트로 나들이 고객 잡기에 나섰다.

‘가정의 달’인 5월은 매출 비중이 큰 시기인 만큼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행사로 소비심리를 진작시킨다는 계획이다.

이에 광주신세계는 SHINSEGAE LOVES FAMILY 테마를 가지고 이벤트 및 MD 행사를 펼칠 계획이다.

먼저 어린이날을 겨냥해 4월 29일부터 5월 5일까지 1층 시즌이벤트 홀에서 골즈키즈 페어를 진행한다.

‘골드키즈’는 저출산 현상이 심해지며 등장한 신조어로 ‘외동아이로 태어나 귀하게 자란 어린이세대’를 뜻한다. 1~2명의 아이만을 낳아 최고로 키우고자 하는 부모들이 자녀에게 아낌없이 투자하는 모습을 상징하는 단어다.

이들 대상으로 라이첼라일리, 갭키즈, 베베드피노, 오르시떼 외 브랜드가 참여해 드레스 부터 티셔츠, 바지, 주얼리 등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하게 판매 할 계획이다.

그리고 1층 광주신세계갤러리에서 베어브릭(Be@rbrick), 안광노(x이현희), 왕지원, 윤정미, 이사라, 이지수, 카우스(KAWS), 포리(Fori Sim) 외 작가가 참여해 ‘토이 스토리’의 모든 것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광주신세계 아카데미에서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강좌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먼저 4월 28일에 오후 2시, 4시 2회로 스페셜 강좌인 어린이 뮤지컬 “빨간 모자”가 진행될 예정이며, 5월 4일에는 패밀리 케이크 만들기 강좌도 전개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아카데미에서 여름학기 신규 회원 접수도 같이 진행한다. 신규 회원 접수 기간은 4월 25일부터 7월 14일까지이다.

행사 기간인 4월 26일부터 5월 6일까지 전 장르 합산 30/60/100만원 이상 신세계신한카드로 구매 시 구매금액의 5%에 해당하는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 여름 상품 기획전도 함께 1층 이벤트홀에서 전개 할 예정이다.

먼저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인기 핸드백 및 슈즈 균일가전을 전개 할 예정이며, 영캐주얼 여름신상품 기획전을 4월 29일부터 5월 2일까지 EnC, 쥬크, 온앤온, 올리브데올리브, 잇미샤 외 브랜드가 참여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할 예정이다.

광주신세계 영업기획 박인철 수석부장은 “본격적인 황금연휴로 가족단위 고객에 맞춘 행사를 집중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며, “현재 여행상품 판매가 급증하는 모습이 보임에 따라 여름 여행 상품 및 나들이 관련 상품들의 매출도 증가 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호남 강기운 기자 kangkiun@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