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7 (일)

부산여성문화회관, ‘여성창업로드맵’ 교육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부산여성문화회관이 주최한 2019년직업교육훈련에서는 마케팅을 위한 SNS 홍보 등 핵심 마케팅 전략을 소개했다. 배준호 본부장이 경력단절 여성을 위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사회적경제개발원)


부산여성문화회관이 주최하는 2019년 직업교육훈련 '여성창업로드맵' 교육이 열려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25일 부산역 세미나실 530호에서 진행한 교육에서는 홍보마케팅과 브랜드 네이밍 전문가인 사회적경제개발원 배준호 본부장이 강사로 나서 창업희망 여성 20여 명을 대상으로 '스타트업 마케팅 전략'을 강의했다.

부산여성문화회관은 "이번 교육은 창업에 대한 지식과 정보제공 및 사후관리로 창업을 희망하는 여성들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2일~오는 26일까지 프로그램이 기획됐다"고 밝혔다.

이날 배준호 본부장은 광고와 홍보의 차이, 매체별 장단점 분석, 우수 마케팅 사례, 성공적인 명품 브랜드 네이밍 기술 등을 강의해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마케팅 전략에 대한 이해를 돕고 스타트업에게 필요한 핵심 마케팅 전략을 안내했다.

마케팅을 위한 SNS를 활용한 홍보와 사례 등을 설명하며 수강생들의 큰 공감을 이끌어냈다.

배준호 본부장은 "스타트업에게 마케팅이란 기업 홍보와 동시에 기업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아주 중요한 활동이다"며 "이는 수익 창출과 기업 성장으로 이어져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일자리 창출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미친다"고 말했다.

부산=최인락 기자 remark@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