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주)광천김, '2019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서 '핑크퐁 키즈김' 등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이두리 기자] 조미김 제조기업 (주)광천김(대표 김재유)이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서 '핑크퐁 키즈김' 등을 선보이고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코트라)가 주최하는 식품산업전시회다. 미주,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등 40개국 1500여 개 업체가 참여한다.

광천김은 이번 전시회에서 △핑크퐁 키즈김 △광천김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 △시즈닝 첨가 조미김 △할랄 인증 김 △USDA(미국농무부) 유기농 인증 김 등을 선보인다.

핑크퐁 키즈김은 인기 캐릭터 '핑크퐁 상어가족'을 제품 패키지에 디자인한 어린이용 제품이다. 카카오프렌즈김은 '카카오프렌즈'를 다양한 패키지에 적용한 제품이다. 스페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겠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광천김은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선물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룰렛 게임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아울러 로봇을 이용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람회 참관객들의 의견을 제품 개발에도 반영할 계획이다.

김재유 광천김 대표는 "광천김의 목표는 최상의 원료만을 사용해 맛과 품질로 세계인을 감동시키는 것"이라며 "앞으로 국내외 식품박람회에 적극 참가해 소비자 정보를 파악하고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우겠다"고 말했다.

중기협력팀 이두리 기자 ldr5683@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