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시몬스 침대, 서울 강남구에 ‘도곡점’ 신규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몬스가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시몬스 침대 도곡점을 개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 ‘도곡점’은 강남구 도곡동 매봉터널 사거리에 있다. 지하철 3호선 매봉역 바로 옆에 자리해 도곡, 개포, 양재, 매봉 등 인근 지역 거주 고객의 접근성이 좋다.

시몬스 침대 도곡점에서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를 비롯해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베딩 등 시몬스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뷰티레스트 컬렉션은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으로 ‘혼수 위시 리스트 1순위’로 손꼽힌다.

이와 더불어, 시몬스 침대 고유의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는 ‘테크니컬 존(Technical Zone)’도 있다. 테크니컬 존에서는 탄력, 지지력, 형태가 서로 다른 포켓스프링을 조합하고 배치하는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조합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도곡점 오픈을 기념해 6월 30일까지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하면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 또는 포켓스프링 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투데이/이지민 기자(aaaa3469@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