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혼다코리아,‘혼다 고객 만족 평가단’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강희수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가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혼다 고객 만족 평가단’을 모집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혼다 고객 만족 평가단’은 혼다 서비스 이용자들이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서비스 정책과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모니터링 및 평가하는 프로그램으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고자 마련 됐다.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100명의 평가 단원들은 오는 7월부터 2020년 6월까지 1년간 서비스 예약부터 차량 출고까지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모든 서비스 과정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좌담회에도 참석해 향후 혼다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류할 예정이다.

혼다코리아는 이번 평가단 운영을 통해 서비스 정책과 프로세스를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개선점을 도출해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또한 평가 단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반영하는 등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해 비즈니스 핵심 가치인 ‘압도적인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는 방침이다.

‘혼다 고객 만족 평가단’ 프로그램은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에서 신차 구입 후 6개월 이상 경과되고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 이용 경험과 무상점검 쿠폰 1년 및 2회 이상 남아있는 이들을 대상으로 모집이 진행된다.

총 100명이 선발될 예정이며 5월 18일부터 6월 5일까지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혼다 공식 딜러 전시장, 서비스센터에서 지원할 수 있다. /100c@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