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톡톡 이상품] 필로스화장품 / 플라스톡스 볼륨 스칼프 세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건강하고 풍성한 모발은 아름다운 외모, 시간을 거스르는 동안과 직결되기 때문에 남녀 모두에게 큰 관심사다. 실제 최근 건강한 두피관리를 도와주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필로스화장품(대표 홍주연)이 출시한 '플라스톡스 볼륨 스칼프 세럼'은 항염 및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 두피세포 증식을 촉진하고 모근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모발과 두피에 친화적인 24가지 천연 한방 추출물만을 사용했다. 필로스화장품 관계자는 "특히 주요 성분인 피눅스 소나무 폴리페놀은 몬테레이 소나무 껍질 추출물로, 2007년 대한민국 근정포장을 받은 바 있다"며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파괴하는 효소의 작용을 억제함으로써 두피 혈관벽 결합조직의 섬유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설명했다.

플라스톡스 볼륨 스칼프 세럼은 두피의 혈행을 개선해 두피를 더욱 청결하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각질과 비듬 개선 효과도 탁월하며 뿌리는 즉시 두피에 청량감을 선사한다. 아울러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콜라겐 형성을 촉진해 머리카락이 가늘어지거나 탈모가 급격히 진행되는 것을 억제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홍주연 필로스화장품 대표는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되도록 밤에 머리를 감아 하루 동안 쌓인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제거하고 모발을 완전히 말린 뒤 잠드는 것이 좋다"며 "합성 계면활성제가 함유된 샴푸를 장기간 사용하면 두피가 노화되고 민감해지므로 샴푸를 고를 때는 성분을 꼼꼼히 따져 골라야 한다"고 말했다.

제품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