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톡톡 이상품] 뉴필 / 닥터황 뷰티랩 마스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해성분 0%에 도전하며 자연으로부터 오는 에너지와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하는 것을 지향합니다."

2011년 설립된 뉴필(대표 황지수)의 천연화장품 브랜드 '황지수(huangjisoo)'는 시간이 조금 더 걸리더라도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공정무역을 통해 엄선된 원료와 '비건(Vegan)' 인증을 받은 성분만을 사용한 제품을 출시해왔다. 황지수 뉴필 대표는 "이미 해외시장에서는 대표적인 'K-Vegan(Green) Beauty Brand'로서 자리매김했다"며 "세포라(멕시코), 홀푸드마켓(영국) 등 전 세계 20여 개국에서 러브콜을 받아 수출하고 있다"고 전했다.

천연유래 성분 99.6%의 '닥터황 뷰티랩 마스크' 시리즈는 폴란드 더마톨로지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자극적인 향료 대신 천연 에센셜 오일을 처방해 피부 진정과 동시에 지친 마인드 릴렉싱까지 돕는 아로마테라피가 가능한 신개념 마스크팩이다.

제2의 피부처럼 고밀착되는 큐프라시트원단을 사용해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높였다. 수분공급(브리티시로즈), 영양보습(시어버터), 피부진정(티트리), 동안피부(브로콜리), 장벽강화(센텔라), 브라이트닝(레드후르츠)의 6가지 피부 고민에 맞춘 설계로 그날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고농축 앰풀을 함유하고 있어 아침 시간보다는 저녁 세안 후 피부 결을 정돈한 상태에서 피부에 살포시 얹어준 뒤 약 10~15분 후 떼어 낸 후 남아 있는 에센스를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좋다. 뉴필의 모든 제품은 EWG 1, 2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