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신상품라운지]휴게소 명물을 집에서…'소시지랑 떡이랑'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강준 기자] [대상 청정원, 개별 진공포장으로 휴대성↑…전자레인지로도 조리 가능]

머니투데이

/사진제공=대상




대상 청정원이 휴게소에 찾아가지 않아도 가정에서 간편하게 휴게소 명물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소시지랑 떡이랑'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청정원 '소시지랑 떡이랑'은 100% 국내산 순돈육 무첨가 소시지와 우리쌀로 만든 떡이 어우러져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 위생적인 개별 진공포장으로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 꼬치 4개와 달콤소떡소스 2개로 구성돼 따로 소스를 준비하지 않아도 된다.

조리법 역시 간단하다. 전자레인지 조리시 포장지를 살짝 뜯고 약 1분 30초 가량 데우면 완성된다. 또는 전자레인지 조리 후 가열된 후라이팬에서 약불로 1~2분간 구우면 더욱 바삭한 식감을 살릴 수 있다. 별첨된 '달콤소떡소스'는 조리 전 해동시킨 뒤 완성된 소떡에 뿌려 먹으면 된다. 온라인 청정원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휴게소 명물 메뉴를 손쉽게 즐기도록 만든 이번 신제품은 휴대가 간편해 캠핑, 나들이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도 챙겨가기 좋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강준 기자 Gjlee1013@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