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신상품라운지]매일유업, '상하목장 파스타소스' 3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강준 기자] [수제 레토르트 소스…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완성돼 편의성↑]

머니투데이

/사진제공=매일유업


매일유업이 가정간편식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파스타소스'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매일유업의 '상하목장 슬로우키친'은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의 철학을 담아 시간과 정성을 담은 식사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는 가정간편식(HMR) 시리즈이다.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파스타소스는 수제로 만든 고급 레토르트 소스이다. 풍부한 식감을 위해 국내산 양파와 마늘 등 채소를 손질하고, 소스의 풍미를 살리기 위해 자연치즈인 까망베르와 리코타, 브리 치즈를 사용했다. 개봉하자마자 포장된 형태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바로 데워 파스타면에 부어 먹을 수 있도록 간편성을 높였다.

이번에 선보인 파스타소스 3종은 '크림파스타소스', '토마토파스타소스', '로제파스타소스'로 구성돼있다. '크림파스타소스'는 우유크림이 42% 함유됐으며, 베이컨과 까망베르 및 그라나 파다노 치즈가 들어가 크림 특유의 부드러움과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토마토파스타소스'는 토마토 함량이 73%로 으깬 토마토와 페이스트 비율을 적절하게 맞춰 풍부한 식감의 토마토 소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리코타 치즈가 들어가 부드러우면서도 새콤한 식감을 한층 더 살렸다. '로제파스타소스'는 토마토소스와 우유크림을 적절한 비율로 섞고, 섬세한 향과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브리치즈를 넣어 크림의 고소함과 토마토의 새콤달콤한 감칠맛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개입 기준 2500원, 3개입 기준 7400원이다. 상온에서 보관 가능하며, 제품 구매는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주요 푸드 마켓몰, 쇼핑 사이트 등 온라인 판매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상하목장 슬로우키친이 맛과 편의성 둘 다 만족시킬 수 있는 가정간편식 파스타소스를 만들었다"며 "면만 준비되면 조리과정의 번거로움 없이 파스타 요리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집에서는 물론 캠핑 등 야외활동 시에도 적극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이강준 기자 Gjlee1013@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