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씨로켓 콘퍼런스' 6월 19~20일 광화문 KT스퀘어서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에 특화된 ‘씨로켓 콘퍼런스 2019’가 오는 6월 19~20일 이틀간 서울 광화문 KT스퀘어 드림홀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네오캡과 씨로켓 리서치랩이 공동 주최한다.

올해 2회를 맞은 ‘씨로켓 콘퍼런스’는 기업과 창작자간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올해는 총 22명의 연사가 참여한다. 첫날(19일) 소셜미디어 전문가가 강정수 박사가 기조연설을 통해 최신 미디어 및 콘텐츠 트렌드를 소개한다.

오전 미디어 커머스 세션에서는 ‘오늘 뭐먹지’로 유명한 쿠캣의 이문주 대표와 이은영 아샤그룹 대표, 박준철 이마트24 과장이 발표자로 나선다. 이어 세계적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틱톡(바이트댄스코리아)의 사례를 배정현, 이훈 바이트댄스코리아 이사가 ‘15초 영상 틱톡이 미디어 세상에 가져온 변화’를 주제로 소개한다. 이후 김윤경 BGF 김윤경 이사가 ‘CU가 틱톡 캠페인을 한 이유’라는 주제로 브랜드 입장에서의 틱톡과의 협력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20일에는 멀티채널네트워크(MCN) 대표업체의 발표로 시작한다. 이필성 샌드박스 대표가 ‘크리에이터 생태계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주제로 기조연설을 한다. 이후 박진우 다이아TV 국장과 박성조 글랜스 TV 대표, 성지환 72초TV 대표 등이 무대에 오른다.

이재은 기자(jaeeunlee@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