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비씨카드 해피타임즈 "해피타임즈 앱과 함께하면 행복해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정아 기자] 【베이비뉴스 김정아 기자】

베이비뉴스

BC카드 해피타임즈 앱을 다운로드 받은 참가자들이 경품을 받아가고 있다. 최대성·김근현 기자ⓒ베이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BC카드 해피타임즈가 25일 서울 광진구 능동 서울어린이대공원 축구장에서 열린 형제, 자매, 남매와 함께 달리는 가족축제 '아장아장 다둥이마라톤 2019'에 부스를 꾸려 다둥이 가족들을 만났다.

해피타임즈는 이날 행사에서 해피타임즈 앱을 다운 받고 가입하면 케이맘 처음 물티슈나 리큐 세탁 세제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앱은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해피타임즈'를 검색하면 다운 받을 수 있다.

해피타임즈 앱을 현장에서 다운로드 받고 물티슈를 받은 육아맘 김정현(가명) 씨는 "자녀가 더 어렸을 때 이 앱을 알았으면 유용했을 것 같다"며 "주변 임산부나 영아를 키우는 친구들에게 알려줘야겠다"고 말했다.

BC카드는 지난 2015년부터 공공 바우처 사업인 아이행복카드와 국민행복카드 사업을 주도하며 임신과 출산, 육아 관련 혜택 및 바우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17년 출시된 해피타임즈는 임신 및 출산 바우처의 잔액과 육아맘들의 육아 이야기 및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 소식을 받아볼 수 있는 임신, 출산, 육아 특화 애플리케이션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