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독일 감성 피규어' 플레이모빌도 함께한 다둥이마라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정아 기자] 【베이비뉴스 김정아 기자】

베이비뉴스

플레이모빌 피규어를 신중하게 고르고 있는 어린이. 최대성·김근현 기자 @베이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독일 감성 피규어 브랜드 플레이모빌이 25일 서울 광진구 능동 어린이대공원에서 열린 아장아장 다둥이마라톤 대회2019’에서 피규어 장난감을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플레이모빌은 다둥이마라톤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정판 피규어를 랜덤으로 증정했다. 역할놀이에 푹 빠져 있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피규어를 좋아하는 '어른이'들도 플레이모빌 부스에 찾아와 선물을 받아갔다.

플레이모빌은 독일의 대표적인 감성 피규어 브랜드로 1974년 출시 이래 5700여 가지의 플레이모빌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까지 약 30억 개가 생산돼 전 세계 100여 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역할놀이 완구다. 자신만의 생각과 상상력으로 이야기를 만들어나가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해 놀이의 정답을 제시하는 놀이 설명서를 제공하지 않는 것도 이 브랜드의 특징이다.

한편 서울시가 주최하고 우리카드와 베이비뉴스 공동주관하는 '아장아장 다둥이마라톤 2019'는 서울시민을 위한 대표 가족 축제다. 다둥이마라톤 참가자는 우리카드에서 발행하는 다둥이행복카드 소지자 중 3~7세 아이를 둔 서울시 거주자 500가족을 사전 선발해 진행하고 있다.

그밖에 영유아 가족을 위한 뮤지컬 공연, 합창 공연 등 무대 행사가 마련돼 있고, 레크리에이션 등 부대 행사가 진행된다. 다둥이마라톤 참가자들은 메인 무대를 비롯한 서울어린이대공원 축구장에 설치된 30여 개 부스에서 각 브랜드가 실시하는 별도의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