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일)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원추 오늘의운세]돼지띠, 범·뱀·양띠와 구설 조심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5월26일 일요일 (음력 4월22일 계해)

▶쥐띠

오랜 세월 함께 했어도 갈라서면 바로 남남이다. 자식으로 인해 부부간의 갈등이 우려되니 다시한번 생각할 수 있는 여유를 가질 것. 2, 7, 9월생 가족과 자신의 건강을 체크해 봄이 좋겠다. 건강 잃으면 금전도 의미 없다.

▶소띠

과욕을 버리고 차분하게 처신하라. 자신도 스스로를 알 수 없는데 남을 믿는다는 것은 큰 모험이다. 마음 흔들리지 말고 가족을 생각하라. 한두번 실연으로 족할 것. 1, 4, 8, 9월생 순간적 실수가 없도록 신중을 기하라.

▶범띠

떠나간 사람에 연연해 하다가 매사 혼동될 수 있으니 잊을 것은 빨리 잊고 새 출발하라. 자기만의 비밀은 누구에게나 있는 법. 끝까지 지키는 인내가 필요. 귀가 얇아 담아 두지 못하는 성격만 고친다면 진정한 사람 만날 수. 4, 5월생 신경 쓰다 건강 해칠 수.

▶토끼띠

모든 일에는 매듭이 필요하다. 자신이 책임 짓지 못할 말과 행동은 피하라. 평생 후회하게 될 듯. 2, 7, 9, 12월생 연상이나 연하를 좋아하는 것은 누구를 위함인가. 다시한번 생각해 볼 때. 동업을 시도한다면 길하니 추진하라.

▶용띠

상대방의 기분을 생각하지 않고서 자신의 주장만 내세우면 서로가 손해를 본다. 늘어난 빚 때문에 벅차더라도 용기를 내라. 구상하는 일 밀고 나간다면 큰 그릇이 될 수. 4, 8, 12월생 마음을 넓게 갖는 자만이 세상을 지배할 수 있음을 알 것.

▶뱀띠

긴 세월 마음 주고 뜻을 같이 했어도 돌아서면 남남이다. 지난날의 잘못을 논하기에 앞서 현실에 만족하면서 긍정적으로 받아들여라. 7, 10, 12월생 희망을 갖고 서로가 서로를 조응할 수 있는 힘을 가질 때. 자녀들의 눈이 당신을 주시하고 있다.

▶말띠

겉모양은 화려하나 속으로는 이정표를 찾는 격. 한 번에 큰 것을 얻으려 말고 마음을 비워라. 4, 7, 9, 11월생 혼자서만 쉬는 것은 미래 대비가 아니다. 지금 어려울수록 지혜를 모아 귀인을 만날 것. 북, 동쪽이 길. 뱀,양띠는 도움이 안 됨.

▶양띠

내키는대로 처신하다가 후회하고 있는 격. 친하다고 속마음을 보이지 말라. 남의 말 듣다가 모든 것 다 놓친다. 가는 곳에서 환영받고 평도 좋지만 들어오는 것은 적은 편. 뱀, 쥐, 말띠에게 등을 보이면 잘되던 일까지 수포로 돌아갈 듯.

▶원숭이띠

잡을 것은 분명 잡아야 하고 버릴 것은 즉시 버려야 할 때. 전할 것이 있으면 직업 전할 것. 다리를 놓아 전하다가 모든 것 다 놓친다. 자존심을 굽힐 때는 굽혀야 이익이 있겠다. 4, 8, 11월생 수입에는 지장 없다. 대인관계 조심.

▶닭띠

뿌린 것과 달리 수확이 적다. 사업이 안 된다고 다른 곳에 신경 쓰지 말 것. 밑알이 있어야 새알을 빼먹는다. 서북간에 도움줄 자 있을 듯. 3, 6, 9월생 공직자는 변동수 있고 자영업자는 문밖에 재물이 있으니 밖으로 뛰어야겠다.

▶개띠

찾는 것 멀리 있지 않다. 가족 중 우환이 계속 염려된다. 기혼자는 맞벌이로 신경 쓰인다. 혼자서 땀 흘릴 것. 쥐, 개, 양띠는 처음에는 힘이 되나 투기를 좋아하다 망신 있을 수. 불만이 쌓여도 4, 6, 10월생 음주로 인한 화근 조심.

▶돼지띠

밤낮으로 앉을 새도 없이 분주할 수. 범, 뱀, 양띠에게 속 있는 말 하다가 구설 있다. 봉제, 목재, 건축계는 호전되는 운. 의류, 전자계는 부진할 수다. 1, 2, 11월생 북, 남쪽 사람과 계산 정확히 할 것. 속이다가 관재가 있을 듯.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