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올리브영, 이브로쉐 ‘퓨리티 헤어식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성 두피 특화 2세대 헤어식초 선출시

아가베의 프룩탄 성분으로 두피 케어 강화

두피도 얼굴 피부처럼 관리하는 트렌드 공략

이데일리

이브로쉐 ‘퓨리티 헤어식초’(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프랑스 토탈 뷰티 브랜드 이브로쉐(YVES ROCHER)가 두피 컨디션 케어를 한층 강화한 신제품 ‘퓨리티 헤어식초’를 선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올리브영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퓨리티 헤어식초’는 이브로쉐가 8년의 연구 끝에 선보이는 ‘2세대 헤어식초’다. 스칼프(두피) 케어 효과를 한층 강화한 지성 두피용이다.

다육 식물 ‘아가베(Agave)’의 프룩탄 성분으로 기존 헤어식초 대비 근본적인 두피 컨디션을 보다 건강하게 개선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쐐기풀잎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지성 두피의 과다한 피지 분비를 조절해 볼륨 있는 모발을 연출해 준다. 헤어 큐티클 정돈과 섬유질 보호에도 탁월하다. 청량하고 상쾌한 그린 프루티 향도 특징이다.

지난 4월말부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선출시한 ‘퓨리티 헤어식초’는 때이른 더위와 함께 본격적인 여름에 접어들면서 최근 2주간(5월23일~6월5일) 매출이 직전 동기간 대비 5.5배 증가했다.

헤어식초는 프랑스 전통 헤어 관리법에서 착안한 워터 타입 린스다.

이브로쉐는 지난 2015년부터 ‘라즈베리 헤어식초’ ‘리프레시 헤어식초’ 등을 국내 시장에 선보여왔다.

초창기 다소 생소한 제품으로 여겨졌던 이브로쉐 헤어식초는 지난 5월말 기준 올리브영에서 누적 판매량 130만 개를 돌파하며 헤어케어 대표 상품군으로 자리잡았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최근 얼굴 피부를 관리하듯 두피도 꼼꼼히 관리하려는 수요가 지속 증가함에 따라, 이브로쉐 퓨리티 헤어식초가 국내 헤어케어 시장에 다시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친 두피와 모발을 가볍고 산뜻한 헤어식초로 건강하게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