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9 (월)

에듀윌, '공기업 NCS 패키지' 수강생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기업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공기업 NCS 패키지’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공공기관과 공기업 취업 진입장벽이 낮아졌다. 공기업 NCS 기반 블라인드 채용 제도의 도입으로 학력과 나이 등 차별적 요소가 배제된 채 채용 과정이 진행되며, 공공기관의 합동 채용이 67곳으로 확대되면서 경쟁률 또한 낮아졌다.

에듀윌은 공기업 NCS 기반 자기소개서와 직업기초능력평가, 면접까지 채용 과정 전반을 준비할 수 있도록 ‘공기업 NCS 패키지’를 마련했다.

에듀윌에 따르면 공기업 NCS 기반 자기소개서 과정의 경우 항목별 키워드 학습을 통해 자기소개서 작성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으며, 한국철도공사와 인천국제공항공사 등 인기 10대 공기업 자소서를 분석해 지원하는 직무 및 기업 위주의 작성법을 알 수 있다.

직업기초능력평가의 경우에는 거의 모든 공기업 NCS에서 출제되는 중요 유형의 문제를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통해 제한된 시간 안에 모두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면접 과정은 상황과 과제, 행동, 결과 순의 구조화 질문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공기업 NCS 기반의 면접을 분석해 답변 노하우를 제시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lgh081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