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그렇게 좋다는데" 가족·단체 선호도 높은 여행지 '장가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보물섬투어, 9일 밤 10시5분 롯데홈쇼핑 통해 장가계 5일짜리 여행상품 판매

중국 후난성의 대표 관광명소 '장자제(장가계) 5일' 여행상품이 9일 밤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장가계는 중·장년층 단체 여행객들이 버킷리스트 (죽기 전에 꼭 하고 싶은 것들)로 꼽는 여행지다. 전설 속 무릉도원에 온 기분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하늘을 찌를 듯 솟아있는 3000여 개의 봉우리에서 뿜어내는 에너지와 원시림이 어우러진 비경을 보면 왜 장가계를 중국 산수화의 원본이라 부르는지 알 수 있다. 그 아름다움에 1982년 중국 최초의 '국가 삼림공원'으로 선정되었고, 1992년에는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으로 등록되기도 했다.


26년의 전통을 가진 여행사 보물섬투어는 장가계 5일짜리 상품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하면서 동창회, 계모임, 부모님-자녀가 함께 가는 여행 등 그룹별로 떠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10인 이상 팀에는 전 일정 VIP 리무진 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장가계는 연중 비가 많이 내리는 지역이라 교통이 불편하면 낭패를 볼 수 있다. 많은 관광객이 패키지여행으로 방문하는 까닭이다. 하지만 비가 오는 흐린 날에도 실망할 필요는 없다. 계곡과 협곡으로 이뤄진 산세가 운무와 어우러져 또다른 절경을 만들어 내기 때문. 보물섬투어를 이용하면 장가계의 혼이라 불리는 천문산, 천연 석회암 동굴 천문동, 영화 '아바타'의 판도라 행성의 모티브가 된 원가계, 선녀가 꽃바구니를 들고 꽃을 뿌리는 형상의 선녀헌화, 야생화의 고향 십리화랑, 정신을 잃을 만큼 아름다운 곳이라 하여 붙은 이름의 미혼대 등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장가계 여행을 위해 챙겨야 할 준비물 중 절대 잊지 말아야 할 것은 입국 비자다. 여행사를 통해 중국으로 떠나는 경우 비자 발급을 대행해주는 점이 편리하다. 자유여행으로 떠날 때에는 관광비자를 반드시 별도로 발급받아야 한다.


보물섬투어가 판매하는 '신이 만든 예술품 장가계 5일' 상품은 9일(일) 밤 10시5분 롯데홈쇼핑에서 방영된다. 방송 중 예약한 고객에게는 '지상 300m 높이의 협곡을 가로지르는 세계에서 가장 높고 긴 '유리 다리 왕복 체험 ($50 상당)'을 추가 특전으로 제공한다.

아시아경제

영화 '아바타'의 배경 모티브가 된 원가계 = 보물섬투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속보팀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