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하츠, 레인지 후드 신제품 '몽블랑' 출시…10% 할인 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기업 하츠는 30년 실내 공기질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레인지 후드 신제품 '몽블랑(CPMB-90)'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항공기·드론 등에 주로 사용되는 고성능의 BLDC 모터를 적용해 최적의 풍량과 저소음을 구현하는 한편, 음식 조리 시 발생하는 오염물질들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등 배기 기능을 높였다.

기기에 장착할 수 있는 '스마트 댐퍼'를 별도 구매 후 설치하면 후드를 작동하지 않을 때 배기부가 스스로 닫혀 외부에서 역류하는 음식 냄새나 실내로 유입되는 습기 등을 차단할 수 있다. 아파트 고층 등 바람이 많이 부는 곳에 거주하거나 이웃집 음식 냄새로 자주 불편을 겪었던 이들에게 적합하다.

산뜻한 클래식 화이트와 세련된 모던블랙 총 2종 색상으로 출시돼 주방 인테리어를 감각적으로 완성할 수 있다. 후드의 가로 폭은 90cm로, 후드가 설치되는 공간 위쪽에 가구장이 없을 경우 손쉽게 교체·설치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팬 모터의 소음이나 약한 풍량, 외부 습기·음식 냄새 유입 등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몽블랑 후드를 개발하게 됐다"며 "혁신적인 기능을 비롯해 감각적인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이번 신제품으로 많은 고객에게 인정받는 동시에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한 주방 공간을 제공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츠는 오는 21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하츠몰을 통해 출시 기념 1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제품 정보 및 프로모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하츠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