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퍼블로그, 'DIY 판스티커' 출시…다양한 디자인·칼선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온라인 사진 인화 및 포토북 전문 브랜드 퍼블로그는 신제품 DIY 판스티커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130여 가지의 다양한 모양 디자인 중 사용할 목적과 용도에 맞게 개인이 필요한 스티커의 모양을 고른 후 사진을 넣으면 된다. 스티커 개수는 선택 디자인에 따라 달라진다.

스티커 전용 용지를 사용해 사진이 선명하게 출력되며 쉽게 찢어지거나 젖지 않는다. 깔끔한 칼선과 리무버블 접착제 사용으로 끈적임이 덜해 잔여물 없이 깔끔하게 붙였다 떼어낼 수 있다.

판스티커는 장당 750원으로, 낱장 1장부터 부담 없이 주문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실제 이용 고객들은 다이어리나 폰케이스 또는 노트북을 꾸미거나 색다른 선물 포장에 이용하는 등 제품 활용도가 높아 어디에 쓸지 재미있는 상상을 하게 된다거나 자녀의 얼굴을 넣어 학용품에 붙였더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한다는 등의 후기를 남겼다"며 "이를 보며 제품이 선사한 만족감에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반영해 신제품을 개발, 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신규 회원 가입 시 사진 인화 10장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포토북 87% 할인, 사진 인화 리뷰 시 디카북 증정, 인공지능 아이로 포토북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