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봉화군,봉화사랑상품권 판매위해 지역 9개 금융기관과 힘 모은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봉화군은 10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지역 9개 금융기관과 ‘봉화사랑상품권 업무 협약식’을 하고 있다.(봉화군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봉화군은 오는 7월 봉화사랑상품권 유통을 앞두고 10일 오후 군청 소회의실에서 관내 9개 금융기관과 ‘봉화사랑상품권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엄태항 봉화군수를 비롯해 NH농협은행 봉화군지부, 지역농·축협, 봉화군산림조합, 봉화군새마을금고, 봉화신협, 춘양신협 등 관내 9개 금융기관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체결한 관내 금융기관은 봉화사랑상품권의 보관·판매·환전·폐기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상품권은 평상시에는 6%할인된 금액으로 특별 할인기간(발행기념, 축제, 명절 등)에는 최고 1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권을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봉화사랑 상품권 가맹점으로 등록된 업소는 협약을 맺은 금융기관을 방문해 상품권 환전 신청을 하고 액면가 금액대로 3영업일 이내 본인 계좌로 환전 받을 수 있다.

엄태항 군수는 “봉화사랑 상품권은 군민들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해 가계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지역자금의 역외유출 방지로 소상공인의 매출증대가 기대된다”며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군은 현재 상품권 사용이 용이하도록 도소매업, 음식점, 이·미용업, 학원, 택시 등을 대상으로 가맹점을 모집 중이다.

상품권은 가맹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가맹점 신청은 군청 새마을일자리경제과나, 읍·면사무소에서 가능하며, 대형마트, 유흥·단란주점 등은 제한된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